|
2026-06-23 01:55
조회: 233
추천: 0
아니 왜 나 바인드 씹히는 버그가 계속 나지5번중 1,2번정도 계속 그러네 저항시간도 항상 보면서 쓰는거라 이것도 문제가 아님 채팅창에 저항문구 떴는지 봤는데도 없음 그냥 바인드가 써지기만 하고 안먹힘 쿨 도는거보면 써진것도 맞음 노세잡다 바인드 두번이나 씹혀서 3퍼남기고 못깨서 존나 서럽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