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 mvp 등급따라서 찍계 결정하는거 같은데?
이번에 챌섭 나와서 mvp레드 달렸는데 이거 달기 전에 브론즈였는데 재획 10~30분 할때마다 거탐2~3번 걸렸는데
지금은 한번도 안걸리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