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검밑솔 코인샵 다 털어도 각도 안보이는데
1주차부터 검밑솔하는건 다들 돈 질렸거나? 본섭자본들고온거임?

아니면 내가 잘 몰라서 그런거임? 내가 정상인건지 모르겠어 다들 너무 강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