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어지간해선 7월내 해방가능인데다가
노블스킬 들오고 좀 편하게 널널컷 잡는게 속편할수 있음
근데 이말하는 나도 100퍼 초반대부터 익숙치 않은 플위로 들이박는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