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챌린저는 달건데 챌섭 이후 목표롤 노칼유챔으로 할지 익스우돌이까지 키울지 못정햇어.. 일단 15~18퍼 여명 맞춰놓고 챌섭 하면서 더 고민을 해볼까??
직업은 레테인데 꽤 재밌어서 유챔끝나도 템 안팔고 부캐로 쭉 키울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