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에디에픽 공6퍼만 달아주고 쓰려하는데 어차피 미트라 챌섭끝나면 다시5억대로 내려갈거 지금 관세비포함 40억에사도 감가비용이나 매몰비용이나 또이또이 같아서 그냥 카레잠 발랐는데 미트라 윗잠 공2줄이랑 차이많이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