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중땐 이분 방송가서 물어보니 150억이면 팔릴만 하다고 들어서
150억에 올려뒀는데 2일동안 안팔림
천천히 가격 내리기 OR 고스펙들한테 쪽지 보내보기
뭐가 맞을까

아니면 워낙 수요층이 적어서 거래가 느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