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라 대충 해야지 하면서 해가지고
본섭 오면 안주는거 몰랐음 250보상 다 받고서야 알았는데
유니온 8천인데
삭제하고 챌섭 다시 만들기
걍 새 계정 파버리기
해야하나?
현질 안할거고 템 암것도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