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몇개가 있는데

1. 특수패턴으로 스킬 모을때 전사,궁수,도적 뭐 이런식으로 모으라고 치면
그거 3개 다 모을때까지 특수스킬 쓰면 안되는거임? 아니면 받고 써도 내가 각 직업꺼 먹어진게 유지가 되는거임?

2. 스킬 어떤게 좋은지 정리된게 있나? 아니면 다 또이또이임?

3. 스킬 받은것들 내 준극이나 극딜에 맞춰서 써야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