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국밥 먹고 싶어서 찾고있다..

난 국밥은 수구레국밥, 돼지국밥, 시락국밥만 먹는다..

대전은 정구지 넣어주는 곳이랑 수구레국밥 파는 곳 잘 없을것 같아서

집 앞에 산청터미널에서 망개떡이랑 두텁떡사와서
대전 길가에 앉아서 먹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