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들어오고 말일까지 최대한 심볼 업해서 가면
대충 배율 120? 정도 잡히려나
검마 배율 200%로 깨본게 다긴한데 연습하면 되겟지 ?
3페가 벽이라서 3페만 어케하면 될거같기두
아니면 맘편하게 이번달은 2인으로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