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페가 ㄹㅇ 재사용 하나도 안터지면 개빡셈

0.1초 남기고 딱컷임

87퍼로 깼다는 메붕이들은 재사용 엄청잘터진듯

이번주 목요일되면
아버 한두단계 더 올릴수있고

보약까지 열리면 훨씬 더 쉬워질거 같다

렙업해서 얻는 카르시온 심볼도 있음




아래 하나는 아버 노듄으로 하나올라간거랑 노블 플러스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