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템맞췄을때. 링크3, 유챔스펙 빠지고
결계정도 메리트인건데
링크3 유챔 스펙차이가 꽤 많이나서 본섭 기억보다 약함

저번 하드카이는 노작이 비싼거고 스펙컷도 낮아서
막판에 노작싸지면 쉬웠는데

이번 하드메이린은 18여명 4개 + 22아버만으로는 힘들고
보조 엠블류 투자좀 꽤 해야지 잡을만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