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재사용 안터지면 노쿨뚝4렙청년되는건데

재사용터질때 차이  ㅈㄴ나겠네

극딜쿨안밀리면서 극딜때마다 시퀸스키고 이딕트로 들어가냐마냐도 5초뚝에달린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