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06%인데
거의 2시간동안 트라이해봤는데 체력 가장 적게 남은게 2.7%.

어떤 빌드로 해야 깰 수 있을까요.
2페에서 바인드 1회 먹어야 극딜 안꼬이던데, 하 조언 좀 주실분..

1페는 2극 + 3극 돌기 1초 전쯤에 깨집니다. (어센트쓰면 더 여유롭게 가능함)

어센트 타이밍, 시간대 게이지(세렌 폼 변환으로 인한 딜로스, 쿨밀림) 조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