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07
조회: 367
추천: 0
매주 챌섭에 100억씩 보낼수 있다면형들이라면 세팅 어떻게 할거야?
칠흑은 제외하고 세팅할거구 모으는건 가능한데 한번에 더는 못보내 자급자족이라 지금은 17~18보장여명 거품 너무심해서 그냥 자급자족 주문서로 만들고있어 근데 이걸론 헥환 5만급도 못넘길거같아가지고.. 목표는 아직안나온 보스긴한데 이지벨루나?돌이 헥환 5.5~6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