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09
조회: 363
추천: 0
새삼 검밑 잘 만든 보스가 거의 없네념글 하루시 3페 까는 글 보고 생각해보니
검밑 중에 잘 만들었다고 생각할만한게 그나마 꼽자면 윌, 진힐라 뿐이네 스우 -> 리마 기준은 잘 만들었는데 리마 전 생각하면 얘도 원본은 병신이고 데미안, 카엔슬, 더스크 -> 씹노잼 시간 잡아먹기 병신 보스 루시드 -> 이제 걍 검밑 허벌되서 말이 안나오는거지 사실 역대급으로 디자인 잘못한 병신 보스 듄켈 -> 너프 먹고 쉬워졌지만 운석 떨어지던 시절 Joat 그자체 8개 중에 6개가 병신.. 원기가 새삼 얼마나 병신이었는지 깨닫게 되네 반면 창섭이가 그동안 낸 보스들 리마 스우 -> 방방이 없어지고 걍 잘 만든 보스라 생각 림보, 발드 -> 익숙해지면 허수아비라 안어렵고 솔직히 노잼이라는 림보조차 검밑보다 훨 재밋음 대적자 -> 억까 적은 웰메이드 보스. 패링 재밌음 흉성 -> 잘 만들었고 최소컷, 여유컷에 따라 난이도 빌드 다 달라져서 재밌음 유피테르 -> 레벨이 안되서 못가봤는데 그냥저냥 쉽게 잘 낸듯 카이 -> 솔직히 불쾌한 요소 적지 않다고 보긴 하는데 하드카이까지 재밌게 했었음 메이린 -> 걍 Goat. 쉽고 직관적이고 재밌음. 불쾌한 요소 0 창섭이가 낸 보스가 어느새 검밑 8개랑 수가 똑같아졌는데 이리 퀄 차이가 나는 거 보면 걍 검밑은 개 joat 보스들이 맞음 원기 시절 세칼카는 뭐 말할 것도 없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