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비숍에서 썬콜로 자전할까 생각중인데 
자전하면 지금까지 찍은 헥사스킬 초기화 되고 재화 안돌려주는데 
운영장한테 초기화권 받아서 초기화 시킨다음에 나온 재화들 헥사 스탯 떡작하고 남은거는 버리면
자유전직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