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약하니까 1페 딜 분배가 더 스트레스 받고

3페는 걍 가운데서 윌 패턴만 피하고 나머지 다 맞으면서 해도 거미줄 다 지우네 ㅋㅋㅋㅋ

게이지가 이지 급으로 계속 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