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는 지금 다른 게임이랑은 비교 안 되는 것 같은데
계층화 확실하게 되어 있고
받는 패치마다 신규 보스나 스킬 다 쓸 수 있어서 그 계층 내에서는 엔드 컨텐츠 즐기는 느낌

오히려 뉴비들이 별로 안하고도 엔드 갈 수 있으면
선발대가 불쌍할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