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챌섭에서 레테 데려와서 유챔하고 팬텀 SS 올릴건데 
다음에 해적이나 키워서 해볼까...하는데 해적은  끌리는게 없넹
레테 아니였으면 키네나 아크해가지고 아크 생각은 있긴했는데 이거다 싶은게 없다 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