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스 하나씩 도전하고 있는데 방금 177퍼 이지 대적자는 2분남기고 깨더라고..
그래서 120퍼 이지 카링 안될거같긴한데 이것도 엄청 트라이 깎고 하면 깰 수 있는 수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