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100에서 200잡고 있는데 적을수록 좋긴함 제네 해방해보고 더 지를 생각임
일단 검밑솔+검마1인하고 제네시스 해방이 목표임
지금 거의 깡 271임
스카니아 줄댕이 << 닉임
템세팅 훈수좀
+ 챌섭은 레테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