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나 274부터 쓰라는 글이 보여서
어차피 6주완성이라 쓰면서 일퀘몬파에던스펙터만 돌려도 다 쓰기도 전에 280 찍고 남은건 강제로 280 이후에 털게 될텐데
280 찍고나서 쓰는것보단 270에 쓰는게 효율 훨씬 잘나오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