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부터 슌까지 유저들마다 원하는게 다 달라 ㅋㅋ
이거 뭔 엔진으로 내놔도 싫어하는 사람은 욕할것같은데

근데 암만봐도 9 이전으로는 절대 안 갈것같네
카드맆이 왜 망했는지 생각해보면....

아마 크게봐서 9+X / V1+Xun 둘 중에 나올듯한데
결국은 익시드 유무가 제일 호불호 갈리는 요소인듯....

익시드가 진짜 손에 길들여지면 진짜 익시드 없이는 겜 못할정도로 정말 찰진데
이거 적응못하고 게임 접었다는 사람도 많고 진입장벽이 꽤 커서

과연 어느 쪽으로 결정났을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