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58
조회: 184
추천: 0
카트 재오픈 원하는 엔진 시점이 다들 천차만별이네프로부터 슌까지 유저들마다 원하는게 다 달라 ㅋㅋ
이거 뭔 엔진으로 내놔도 싫어하는 사람은 욕할것같은데 근데 암만봐도 9 이전으로는 절대 안 갈것같네 카드맆이 왜 망했는지 생각해보면.... 아마 크게봐서 9+X / V1+Xun 둘 중에 나올듯한데 결국은 익시드 유무가 제일 호불호 갈리는 요소인듯.... 익시드가 진짜 손에 길들여지면 진짜 익시드 없이는 겜 못할정도로 정말 찰진데 이거 적응못하고 게임 접었다는 사람도 많고 진입장벽이 꽤 커서 과연 어느 쪽으로 결정났을지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