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느낌이 그럼

챌섭 특성상 첫주차 49포 이상 목표 길드는 화요일까지 수로 안치면 강퇴한다는곳 꽤 많은거로 알고있는데

저 왜 강퇴당함? 하고 많이 올라올거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