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마요랑 불닭 소스 하나씩 추가해서 두개 샀는데 
걍 코스트코에 파는 닭꼬치에 크기에 비해 ㅈㄴ 비쌌고 
소스도 붓으로 발라주거나 왼쪽처럼 뿌려주는줄 알았는데 누가 싼것마냥 일자로 찍 해서 줌 ㅋㅋㅋㅋ
ㅅㅂ 난 안 하는데 누가 신고해줬으면 좋겠다 장사를 개같이 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