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에서 3페까지 8분 넘게 남아서 어렵지 않게 깨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3페이즈 넘어갈 때 서버렉 발생

-3페 돌입 컷씬이 렉 때문에 재생 안 됨 
-겨우 나왔는데 렉으로 동영상 스킵 안됨 
-3페 시작 후 렉으로 인한 프리징 현상으로 데미지 안 들어감

그렇게 2분을 날려서 데미지 들어가기 시작한 시점이 5분 56초 ㅅㅂ ㅋㅋㅋㅋㅋ

참고로 3페 시작하자마자 극딜 박으려고 극딜 쿨 10초 정도 남았을 때 2페 격파했음.

그렇게 극딜 두번 날리고 저 꼬라지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