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반만에 다시 시작했는데, 사냥터 어디서부터 개인맵인가요? ㅠㅠㅠ 전에 6차 나오고 세르니움 맵부터 몹이 보이면 자리 잡은걸로? 알고있는데 간략하게 알랴주실 선생님 계실까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