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심볼로 아케인 어센틱 받아서 520개를 받아서 안쓰고 보유중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어센틱보다는 아케인 올인이 맞는거 같음

환산주스텟 스펙업순서도 아케인 먼저로 나오공...

아직 안썼으니 바꿔달라고 문의하면 바꿔 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