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이 그 5자석팻이면 된다고 하던데, 그게 그냥 세워 놓으면 되는거?

3분에 한 번 건드려 주면 된다는 소리도 있고 제자리에서 누르고는 있어야 한다는 말도 있던데 뭐가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