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20
조회: 115
추천: 0
제발 스팩터 할거면 공략 좀 보고 와라 제발겜 시작할때 공략 틀어놓고 하라고 말도 하는데 이 악물고 공략 안봐서 마지막 못 죽이고 4번 리트나는게 ㅅㅂ 말이 되는거냐?
개 ㅈ같게 시작부터 막보 들어가기 전에도 공략 보라고 말해줬고 공략 안 보길래 패턴 대충 알려주고 스킬도 알려줬는데 타이밍 1도 못잡아서 뒤지고 리트나고 그렇다고 포기하기에는 경험치 넘사라 포기도 못하고 제발 창섭형님 다음에는 혼자 하는걸로 내줘요 제발.... 메이플 솔플겜이라 rpg 중에 유일하게 하는건데 왜 같이하는걸 만든거야
EXP
1,769
(84%)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조기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