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시작할때 공략 틀어놓고 하라고 말도 하는데 이 악물고 공략 안봐서 마지막 못 죽이고 4번 리트나는게 ㅅㅂ 말이 되는거냐?

개 ㅈ같게 시작부터 막보 들어가기 전에도 공략 보라고 말해줬고 공략 안 보길래 패턴 대충 알려주고 스킬도 알려줬는데 타이밍 1도 못잡아서 뒤지고 리트나고 그렇다고 포기하기에는 경험치 넘사라 포기도 못하고 

제발 창섭형님 다음에는 혼자 하는걸로 내줘요 제발.... 메이플 솔플겜이라 rpg 중에 유일하게 하는건데 왜 같이하는걸 만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