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똥블램 유니크 한줄에 에디 한줄인데 하진 105퍼(포뻥 최종뎀 13퍼 딸림)이니 노블 들어오면 확정으로 잡히는지라하드 메이린을 1주일이라도 빨리 잡겠다 이거 아니면 굳이 같아서 걍 지금 똥블램 실큐로 두줄 뽑아주고 두달쯤 후에 미트라 가격 보고 살듯. 노작 20억 언더 까지 오면 사고 그거 아니면 걍 본섭 가서 본캐가 쓰던 짬처리용 미트라 던져줄듯. 대신 그동안 18억 에디 두줄 장신구 1~2주에 하나씩 만들어줄 생각. 여기에 방어구도 미리 작 해두고 하면 본섭 넘어가서 딱 맞춰질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