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짜리 민트카닉 유튜브 공략 보면서 진행 했고 대충 하다보니까 끝나 있더라

근데 대적자 진짜 못하는 사람들이라면 케이라 잡았을 때 대참사 날 수 있겠구나 라고는 생각듬 ㅋㅋ

요즘 나오는 패턴에 비해 스블은 전조 현상 잠깐 보여주고 바로 때리니까 반응 못할 수도 있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