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4
조회: 115
추천: 0
해방무기 질문이요!이번에 복귀한 메린이 인데 제네패스 삿거든요!
트라이하면서 열심히햇는데 현생이슈로 진힐라만 노말로 잡앗습니다 나머지는 하드하고 카오스로 잡앗어요!! 진힐라만 노말로 잡게되면 하드로 잡았을때하고 비교햇을때 1주정도 밀리는건가요??
EXP
40,042
(34%)
/ 4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여호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