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풀드메라 1시간 재획해서 조각 다 팔면 2.5억~3억 나오거든요.
메붕이한테 "그걸로 메포 바꿔서 챌섭캐릭 사우나에 담궈두는게 낫냐, 아니면 드메없는 챌섭캐릭으로 재획하는게 낫냐" 물어보니까 다음과 같은 현답을 받았습니다.

"본캐 메제 채우고 챌섭 사냥하면 되는거 아님?"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