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5
조회: 149
추천: 0
메이플하는 사람들은 똑똑한 것 같아요본캐 풀드메라 1시간 재획해서 조각 다 팔면 2.5억~3억 나오거든요.
메붕이한테 "그걸로 메포 바꿔서 챌섭캐릭 사우나에 담궈두는게 낫냐, 아니면 드메없는 챌섭캐릭으로 재획하는게 낫냐" 물어보니까 다음과 같은 현답을 받았습니다. "본캐 메제 채우고 챌섭 사냥하면 되는거 아님?" 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