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장어보다 민물이 살이 더 탱글함
자포니카 종이 좋고, 1kg기준 손질후 그람수가 중요
대충 600g이상이 많긴할건데 내가 시키는데는 750g임
장어는 거거익선이라 함.

요즘 할인받고 해서 내가 시키는 곳은 1kg, 손질후 750g 기준
2만원정도, 배송비 3천원인데, 네이버포인트 적립도 그정도
돼서 실구매가 2만쯤?

요새 생산이 많이 된다고 들어서 싼거 같음
어제 오전에 시켰던가
오늘 벌써 배송오네

과장 좀 더 보태서 육고기 식감남
집에서 싸게싸게 먹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