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일부터 보약 20포 다땡겨찍어도 2천 떡락
그 다음주 카운트다운 ㅃㅃ + 진투복 ㅂㅇ 되면 포인트 끌어서 보공6 찡어도 2천 추가 떡락

합해서 4천이 날아가 ㅋㅋㅋ

진투복 리필하면 1천 회복가능
리필 해야겠지 ㅅㅂ? 근데 너무 비싼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