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9
조회: 117
추천: 0
보약아 가지마!!!당장 내일부터 보약 20포 다땡겨찍어도 2천 떡락
그 다음주 카운트다운 ㅃㅃ + 진투복 ㅂㅇ 되면 포인트 끌어서 보공6 찡어도 2천 추가 떡락 합해서 4천이 날아가 ㅋㅋㅋ 진투복 리필하면 1천 회복가능 리필 해야겠지 ㅅㅂ? 근데 너무 비싼데? 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