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2
조회: 211
추천: 0
강원기 << 나만 조금 고맙냐?난 솔직히 지금 메이플 괜찮은게 강원기 김창섭 개인 역량 차이가 아니라 그냥 메이플에 대한 넥슨의 기조가 바꼇을뿐이라고 생각함
오히려 한탕하고 섭종하려 했던거 같은 넥슨의 기조를 바꾼게 강원기라고 생각해서 좀 고마움 사기는 강원기가 아니라 메이플을 미워해야하는 일이고
EXP
1,297
(48%)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평범한메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