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지금 메이플 괜찮은게 강원기 김창섭 개인 역량 차이가 아니라 그냥 메이플에 대한 넥슨의 기조가 바꼇을뿐이라고 생각함
오히려 한탕하고 섭종하려 했던거 같은 넥슨의 기조를 바꾼게 강원기라고 생각해서 좀 고마움
사기는 강원기가 아니라 메이플을 미워해야하는 일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