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1억 천인데 이렇게 쉽게 깰줄알앗음 진작할걸  괜히 쫄앗내..
근데 검마가 2페까지는 되는데....어렵냐,,,,,공략이 머리에 안들어온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