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허접인가...
보마로 배율 96나오는데 1페가 3극 돌기전에 안넘어가던데...미치겠다 진짜 온오프 뭘 잘못하고있는지 감도안옴

분탕아님...메고수형님 피드백 가능하신가요? 디코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