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9
조회: 280
추천: 0
챌섭에 오래 있는 게 이득임?본섭에 4석펫 + 풀드메
챌섭에 1석펫(이벤트로 뿌린 영구) 있음 챌섭은 다음 주 노블 받으면 노메이린 확정 컷 이럼 여기서 궁금한 점 1. 메소 다 꼬라박아서 빨리 하드 메이린 컷까지 스펙 올려야 돼? 아님 템들 감가먹고 시들시들해지면 사야 돼? 2. 본캐를 챌섭 캐로 바꾼다고 하면 하드 메이린까지 잡는다고 치면 챌섭에서 오래 있는 게 이득이야 아니면 빨리 본섭 리프시키는 게 이득이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