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 4석펫 + 풀드메
챌섭에 1석펫(이벤트로 뿌린 영구) 있음

챌섭은 다음 주 노블 받으면 노메이린 확정 컷



이럼 여기서 궁금한 점

1. 메소 다 꼬라박아서 빨리 하드 메이린 컷까지 스펙 올려야 돼? 아님 템들 감가먹고 시들시들해지면 사야 돼?

2. 본캐를 챌섭 캐로 바꾼다고 하면 하드 메이린까지 잡는다고 치면 챌섭에서 오래 있는 게 이득이야 아니면 빨리 본섭 리프시키는 게 이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