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공을 먹었는데 지금 50억대 하거든?

이번주 썬데이가 뭔지 모르지만 미라클이랑 샤타를 기대해 볼만 하잖아?

둘다 하긴 할거 같은데

둘 중에 어느 날에 팔아야 가격을 더 받아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