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슈챌달리는 사람들은 해당안되는 이야기지만

챌린저만 다는게 목표다 하면 지금 급하게 미트라 사는것보단 똥블렘 유/에로 놔두고 보조를 100억대로 맞추는게 나은거같음

쌍레까지 아니더라도 레/유 매물 잘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이탈매물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