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3
조회: 488
추천: 0
난 미트라 지금맞추느니 보조를 쎄게맞추는게 맞다고생각함![]() 물론 슈챌달리는 사람들은 해당안되는 이야기지만 챌린저만 다는게 목표다 하면 지금 급하게 미트라 사는것보단 똥블렘 유/에로 놔두고 보조를 100억대로 맞추는게 나은거같음 쌍레까지 아니더라도 레/유 매물 잘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이탈매물 많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