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은 못해도 되는데 케이라는 못하면 안돼
본인이 할줄 모른다고 생각되면 무조건 가온을 할 것

절대 내가 가온했다가 케이라 하는 꼬라지보고 3번 탈주하고 빡쳐서 쓰는 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