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3
조회: 181
추천: 0
메획 다 팔고 풀드랍 맞추는거 괜찮나요? 저번 챌섭에 만든 본캐 보마인데 지금 100/160 세팅이고 얼장 부위를 드드로만 바꾸면 풀드메인데요현생이 바쁘기도 하고 사냥을 하루에 1소재도 안하거나 해도 1소재 정도만 하게 되어서 메획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비쌀 때 드메템을 정리하고 전부 드랍 한줄로 바꾸고 드드 하나 사서 풀드랍만 맞춘 뒤 보스만 하는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차액으로 차라리 다른곳에서 스펙업을 해서 6만대를 가는게 낫지 않나 생각듭니다. 지금 헥환은 5.2~3정도에 ![]()
EXP
864
(64%)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번 챌섭에 만든 본캐 보마인데 지금 100/160 세팅이고 얼장 부위를 드드로만 바꾸면 풀드메인데요
쓰칼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