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24
조회: 159
추천: 0
나 좀 돈쓰는게 해픈편인가..?생일선물이야 챙겨주는편이고
가끔 좋은일있으면 쿠폰같은거 챙겨주는편인데 (취업했다던가.. 그런거?) (배민3마넌이나 치킨같은거) 어느순간 갑자기 내가 너무 금전감각없이 쓰는건가하는 생각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