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이야 챙겨주는편이고
가끔 좋은일있으면 쿠폰같은거 챙겨주는편인데 (취업했다던가.. 그런거?) (배민3마넌이나 치킨같은거)
어느순간 갑자기 내가 너무 금전감각없이 쓰는건가하는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