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38
조회: 235
추천: 0
스펙터 블래스트 재밌던데잘만들었구만 부정적인 여론이 왤케 많지
일단 창쓰는애만 해봤는데 새벽에 만난 사람이랑 여기저기 돌다가 서로 잘 몰라서 첫맵에서 3번맵갔다다 뒤지고 어찌저찌 2번맵 3번맵 맨땅헤딩처럼 하다가 4번째 맵 보스 패링후 버프받고 강화창으로만 때려지는거 뭔지몰라서 "ㅋㅋ 님 잠시만요 맑음 유튜브 보고 하시죠" "ㅇㅋ ㅋㅋㄱ" 그렇게 깨고 마지막보스는 이사람이 바인드 타이밍 몰라서 마구잡이로 하는데 그냥 죽어가면서 시간거의 다 쓰고 어찌저찌 깨고 나옴 난 충분히 즐거운 기억이었는데 특히 창쓰는애 연계기 나름대로 재밌게 잘만들었다고 생각함 경험치도 상급 exp3000장 급이면 일주일에 한번이면 숙련도 오르면 혜자라고 생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